분홍 버니니도 국내 한정판
글로벌 식음료사 신제품 내면
유행 민감한 한국서 테스트
[ 이유정 기자 ]
![](http://img.hankyung.com/photo/201712/2017121394911_AA.15444534.1.jpg)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는 이색 한정판 제품 ‘프링글스 요구르트’와 ‘프링글스 콜라’를 한국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14일부터 전국 홈플러스에서 판매한다. ‘프링글스 요구르트’는 새콤달콤한 요구르트의 맛과 향을 살렸으며, ‘프링글스 콜라’는 콜라 특유의 톡 쏘는 맛과 상큼한 향이 특징이다. 새로운 맛과 재미를 원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실제 음료 맛을 감자칩에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110g 용량 2700원.
![](http://img.hankyung.com/photo/201712/2017121394911_AA.15444547.1.jpg)
업계 관계자는 “한국 소비자들은 유행에 민감하고 까다로워 글로벌 소비재 기업들이 종종 테스트베드로 활용한다”며 “한국에서 제품을 출시해 성공한 뒤 다른 나라에서 판매하는 경우도 있다”고 말했다.
이유정 기자 yjlee@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한경닷컴, 기업 대상 '2018년 환율전망 및 금리전망 세미나' 오는 12월 12일 KDB산업은행과 공동 주최!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