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편' 등 광고 시리즈 온에어

신규 캠페인은 지난해의 ‘놀아보고서’와 올해 여름 ‘나를 위한 3, 삶’에 이은 야놀자의 브랜드 캠페인이다. ‘잠깐, 여행 좀 다녀올게요’라는 광고 카피를 사용한 이번 캠페인은 ‘본편’, ‘직장인편’, ‘대학생편’ 등의 시리즈로 방송된다.
야놀자는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라는 브랜드 미션을 캠페인에 녹였다. 여러 이유로 여행을 주저하는 이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캠페인은 TV CF를 비롯해 디지털 및 옥외 광고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조세원 야놀자 마케팅 총괄 상무는 “연말연시에 여행에 대해 부담을 느끼고 망설이는 고객들에게 일상에서도 잠깐의 여행을 즐기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숙박 예약을 넘어 놀이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이용자들과 교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지난 7월부터 올해 말까지 호텔, 모텔, 펜션 등 숙소 유형에 상관없이 3회 예약 시 3만원 쿠폰을 무조건 지급하는 ‘3만원 무한쿠폰’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또 연말연시를 맞아 11월 1일 이후로 무한쿠폰을 1회 이상 받은 야놀자 회원을 대상으로 놀-잇템 마카롱바스볼을 증정하는 ‘놀잇-템 NO.2 마카롱바스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한경닷컴, 기업 대상 '2018년 환율전망 및 금리전망 세미나' 오는 12월 12일 KDB산업은행과 공동 주최!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