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2017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현대자동차, 서비스 전 과정서 고객만족 노력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017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현대자동차, 서비스 전 과정서 고객만족 노력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 이우상 기자 ] 현대자동차(국내영업본부장 이광국·사진)가 2017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자동차 사후관리(AS)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현대차는 차량 판매 이후 고객이 차를 이용하는 모든 과정에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전국 1400여 개 정비 협력사 블루핸즈를 통해 국내 최대 네트워크를 확보했다. 전기차 시장을 확대하면서 전기차 충·방전 불편을 최소화하는 서비스도 실시 중이다. 현대차가 내놓은 전기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이용고객이 차량 운행 중 방전되거나 충전소까지 이동이 어려운 경우 전담 직원이 고객에게 찾아가 무료로 충전해주는 서비스다.

    이우상 기자 idol@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한경닷컴, 기업 대상 '2018년 환율전망 및 금리전망 세미나' 오는 12월 12일 KDB산업은행과 공동 주최!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