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10.62

  • 24.38
  • 0.59%
코스닥

934.64

  • 0.36
  • 0.04%
1/7

신한카드 새 슬로건 '리드 바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새 슬로건 '리드 바이'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 김순신 기자 ] 신한카드는 지난 21일 하반기 사업전략회의를 열고 새 브랜드 슬로건을 ‘리드 바이(Lead by)’로 정했다.

    새 슬로건은 소비자의 생활, 경험, 가능성 등 카드산업의 새로운 혁신과 변화를 주도적으로 이끌겠다는 뜻을 담았다. 신한카드는 다음달부터 이 슬로건을 활용한 TV광고를 할 계획이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이날 회의에서 “카드산업이 규제와 경쟁이라는 위기를 맞고 있지만 어려울 때일수록 리스크 관리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며 “기존 카드산업의 틀에 갇힌 방식과 사업구조로는 ‘카라파고스(카드+갈라파고스)’화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김순신 기자 soonsin2@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