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4.48

  • 1.43
  • 0.06%
코스닥

675.84

  • 2.35
  • 0.35%
1/3

방탄소년단 '봄날' MV 1억뷰 돌파…'불타오르네·'상남자' 이어 7번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그룹 방탄소년단의 ‘봄날’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 2월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윙스(WINGS) 외전: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의 타이틀곡 '봄날' 뮤직비디오는 19일 오후 11시경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넘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쩔어', '불타오르네', '피 땀 눈물', '상남자', 'Save ME', 'Not Today'에 이어 ‘봄날’까지 총 7편의 1억 뷰 달성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봄날’은 브리티시 록(British Rock)의 감성과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결합된 얼터너티브 힙합곡이다. 랩몬스터와 슈가의 개인적인 경험담을 녹여낸 가사는 멀어진 친구와의 만남을 기다리며 희망을 잃지 않겠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봄날’ 뮤직비디오는 지난 2월 공개 후 미국, 영국, 캐나다,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등 6개국 아이튠즈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유튜브가 공개한 2017년 상반기(2016년 11월 24일~2017년 6월 25일)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 4위에 랭크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네이버 V LIVE +(브이 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BTS BON VOYAGE SEASON 2'를 방송 중이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