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7일 개막, 한경 부동산 박람회 ‘시티스케이프 코리아’도 참가
부동산과 클리닉·힐링·검진 등 메디컬 융복합 ‘크라우드 펀드’ 주목
최소 투자액 100만원···진입장벽 낮춰 소액투자자들도 가능 ‘관심’
국내 최초로 부동산과 메디컬(의료)을 융복합시킨 이색 펀드인 ‘메디 부동산 펀드’ 상품이 등장했다.
메디컬 부동산 전문 업체인 하늘숲메디컬그룹은 11일 최근 P2P(개인간 거래)펀드로 새롭게 기획한 ’메디 부동산 펀드‘에 대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단. 설명히는 오는 21일 오전 10시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사빌딩 18층 다산홀에서 진행한다.
아울러 하늘숲메디컬그룹은 한국경제신문이 내달 17일부터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할 아시아 최강 국제 부동산 박람회인 ‘시티스케이프 코리아 2017’에 참가해서 대규모 부스를 설치하고, 투자대상 ’메디컬 플라자‘를 직접 보여줄 예정이다. 동시에 현장에서 투자설명회도 가질 예정이다. 메디 부동산 펀드는 소액투자자들을 위해 최소 투자금액을 100만원으로 결정해 투자 진입장벽을 낮췄다.
시티스케이프 코리아는 한국경제신문과 영국 인포마그룹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세계적인 국제 부동산 박람회로 2015년 인천 송도신도시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올해 3회째 열린다.
하늘숲메디컬그룹은 지난 3월 국내 최초로 ‘메디 부동산 펀드’를 선보여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후 2차례 선보인 펀드도 높은 관심을 끌면서 일주일만에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하늘숲메디컬그룹은 병원 부지선정과 경영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디 부동산 전문 컨설팅 업체다. 설명회 참가신청 접수는 내달 열릴 국제 부동산 박람회 사무국(02-360-4265)이 시티스케이프 코리아 2017 홈페이지(https://goo.gl/R5CUnS)를 통해 대행해준다.
박영신 건설부동산 전문기자 yspark@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