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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연 매출 500억 카스타드 제품군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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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가 카스타드 신제품 2종을 선보이면서 제품군을 확대했다고 21일 밝혔다.

카스타드는 연간 약 500억원 이상 매출을 거두는 소프트 케이크 대표 제품이다. '카스타드 그린티라떼'와 '카스타드 그릭요거트' 2종을 추가했다. 기존에는 오리지널, 모닝밀 두 종류 제품밖에 없었다.

'카스타드 그린티라떼'는 부드러운 카스타드 속에 녹차 크림을 넣은 제품이다. 청정지역 제주에서 자란 제주 녹차의 쌉쌀한 풍미가 진하게 느낄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카스타드 그릭요거트는 소프트 케이크와 그릭요거트 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카스타드에 부드럽게 녹아든 요거트 크림의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롯데제과는 최근 녹차, 그릭요거트 등 웰빙 트렌드를 반영해 신제품을 출시했다. 녹차와 그릭요거트를 재료로 한 파이, 비스킷, 아이스크림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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