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에 사는 남자’ 포스터 2종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수애, 김영광, 이수혁, 조보아가 한 자리에 모여 눈호강 타임을 선사한다.
오는 24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제작 콘텐츠 케이/ 이하 ‘우사남’) 측은 네 명의 주인공이 담긴 4인 포스터 2종을 공개해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
‘우사남’은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 분)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 분)의 족보 꼬인 로맨스를 그렸다.
지난 3일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한 펜션에서 '우사남' 포스터 촬영이 진행됐다. 포스터의 배경이 된 곳은 극 중 모든 문제의 발단이 되는 ‘홍나리(수애 분)의 집’으로, 네 사람이 이 곳을 배경으로 어떤 이야기를 펼쳐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우사남’포스터에서 수애는 꽃처럼 활짝 핀 미모로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세 사람 중 누구와 붙여놔도 잘 어 截??‘케미여신’의 위엄을 뽐냈다.
김영광은 소년미를 폭발시킨 건치미소로 여심을 자극한다. 김영광은 수애와 머리를 살포시 맞대고 꿀 떨어지는 케미를 뿜어내 극중 발산할 ‘신 부녀 케미’를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살짝 올라간 입꼬리가 김영광의 소년미와 남성미를 절묘하게 뿜어내고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이수혁은 ‘시선강탈남’으로 떠올랐다. 레드와 블랙의 조화가 강렬한 체크무늬 슈트로 캐릭터를 분명히 드러낸 것. 또한 장난기 있는 표정과 카리스마 있는 표정을 넘나들어 ‘우사남’에서 그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관심을 모은다.
조보아는 고혹적인 레드 원피스와 붉은 립컬러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조보아는 상큼발랄한 미소와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24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