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훈 K2코리아 대표 "국내 최대 스포츠·아웃도어 전문 그룹으로 발돋움"
[ 오정민 기자 ] K2코리아가 골프 의류 브랜드 '와이드앵글'에 이어 러닝·트레이닝복 브랜드 '다이나핏'을 선보이며 사업 확장에 나섰다.
K2코리아는 13일 서울 압구정로 송은아트스페이스에서 다이나핏의 2017년 봄·여름(S/S) 신제품을 공개했다.
다이나핏은 오스트리아에서 시작한 60년 역사의 독일 스키 의류 및 장비 브랜드로 지난해 K2코리아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다.
K2코리아는 브랜드를 러닝과 트레이닝에 트레이닝에 초점을 맞춰 개편, 의류와 신발용품 등을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제품 라인은 다이나 스피드·다이나 트레인·다이나 웨이브·다이나 트웬티포 등 4가지로 브랜드를 구성했다. 러닝과 피트니스·요가와 같은 실내 스포츠를 중심으로 서핑·웨이크보드 등 실외스포츠까지 아우르는 기능성 의류를 내놓을 예정이다. 주력 제품 가격대(봄·여름)는 외투 10만원대 중후반, 상의 7만~9만원 팬츠 10만원대 초중반으로 책정했다.
다이나핏은 내년에 시장에 안착, 3년차인 2019년 매출 1000억원을 달성하는 게 목표다.
정영훈 K2코리아 대표이사는 "K2코리아가 아웃도어 시장에 안주하지 않고 와이드앵글과 더불어 스포츠 분야의 다이나핏을 육성해 국내 최대 스포츠 아웃도어 전문 그룹으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2코리아의 지난해 매출은 3667억7900만원으로 전년 대비 8.9% 감소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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