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는 오는 28일까지 비즈니스 전략 워크숍 및 시뮬레이션 대회인 '2016 P&G 아시아 CEO 챌린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해외 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2017년 8월 이후 대학교 졸업 예정인 3, 4학년 및 석사 과정 학생들이다.
한국P&G 채용 홈페이지(http://korea.pgcareers.com/student-activities/pg-asia-ceo-challenge)를 통해 접수 및 지원할 수 있다.
참가팀들은 예선과 본선을 거쳐 세일즈, 브랜드 마케팅, 재무 및 SCM(Supply Chain Management)를 아우르는 비즈니스 전략을 제안하고 겨루게 된다.
우승팀은 300만원의 상금과 함께 싱가포르 P&G에서 올 11월 개최되는 비즈니스 전략 시뮬레이션 대회 아시아 라운드에 한국 대표팀으로 출전하게 된다. 아시아 라운드에서 우승한 팀은 총 1만 달러를 상금으로 받게 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온라인 시험과 필기시험, 면접 등 총 3회에 걸쳐 이뤄지는 한국 P&G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2017년 인턴 채용 시, 단 1회의 면접만으로 인턴십에 응시할 기회가 제공된다.
라이 수리야 켄트 한국 P&G HR본부 본부장은 "P&G 아시아 CEO 챌린지를 통해 세계적인 기업가가 되고자 하는 인재들에게 P&G만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배움과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