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민수 기자 ] 한국금융지주의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9월까지 '연금저축계좌·IRP·ISA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연금저축계좌 또는 IRP계좌 최초 신규 개설 후 행사 대상 연금펀드를 10만원 이상 매수하고, 3년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하는 사람 전원에게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또 행사기간 동안 순증금액에 따라 연금저축계좌는 최대 10만원, IRP는 최대 3만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ISA 계좌 신규 개설 후 30만원 이상 가입한 모든 사람에게는 모바일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며, 행사기간에 순증금액이 300만원 이상이면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1000만원 이상이면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더불어 연금저축계좌 및 ISA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5배 금액만큼 연 3.0%(세전, 3개월물)의 특판 RP에 가입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박원옥 WM전략본부장은 "저금리시대, 수익률만큼 중요한 것이 세금을 아끼는 것"이라며 "연금저축계좌 및 IRP와 ISA는 절세혜택이 가능한 몇 안 되는 상품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truefriend.com) 또는 고객센터(1544-5000,1588-0012)로 문의하면 된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 ?hms@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