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16.86

  • 2.00
  • 0.08%
코스닥

685.42

  • 3.86
  • 0.57%
1/3

웹드라마서 송중기가 사랑에 빠진 여인, 누군가 했더니…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두타면세점이 광고모델인 배우 송중기를 주연으로 한 웹드라마 '우리가 사랑에 빠진 시간'을 제작해 한국과 중국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웹드라마는 중국인 관광객(요우커) 공략을 염두에 둔 내용으로 총 5회로 구성됐다. 한국여행을 온 중국인 여주인공이 두타면세점을 방문하면서 남주인공 송중기와 운명적 만남을 갖게 된다는 줄거리다.

이달 11일 첫 공개 이후 현재까지 한·중 합산 240만 뷰를 넘어섰다고 두타면세점은 전했다.

두타면세점 관계자는 "두타면세점은 중국 최대규모 동영상 사이트 요쿠투도우에서 웹드라마의 티저 광고를 진행했다"며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 바이두 티에바와 중국 내 송중기 팬카페 및 파워블로거 등을 통해 웹드라마를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