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면세점이 광고모델인 배우 송중기를 주연으로 한 웹드라마 '우리가 사랑에 빠진 시간'을 제작해 한국과 중국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웹드라마는 중국인 관광객(요우커) 공략을 염두에 둔 내용으로 총 5회로 구성됐다. 한국여행을 온 중국인 여주인공이 두타면세점을 방문하면서 남주인공 송중기와 운명적 만남을 갖게 된다는 줄거리다.
이달 11일 첫 공개 이후 현재까지 한·중 합산 240만 뷰를 넘어섰다고 두타면세점은 전했다.
두타면세점 관계자는 "두타면세점은 중국 최대규모 동영상 사이트 요쿠투도우에서 웹드라마의 티저 광고를 진행했다"며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 바이두 티에바와 중국 내 송중기 팬카페 및 파워블로거 등을 통해 웹드라마를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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