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세 이하(U-18) 대표팀이 이승우의 활약으로 잉글랜드와의 평가전에서 또 한번 완승을 거뒀다.
정정용 감독이 이끄는 U-18 대표팀은 5일 오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잉글랜드 U-18 대표팀과의 비공개 평가전에서 3-0으로 이겼다. 지난 3일 열린 잉글랜드와의 첫 경기서 2-0으로 승리한 한국은 잉글랜드와의 두차례 맞대결을 모두 승리로 장식했다.
이승우는 5일 경기에서 1골 1어시스트의 맹활약을 펼쳐 팀 승리를 이끌었다. 이승우는 지난 3일 열린 경기에 이어 잉글랜드를 상대로 두 경기 연속골을 성공시켜 자신의 진가를 발휘했다.
한국은 잉글랜드와의 맞대결에서 전반전 시작 4분 만에 이승우가 선제골을 터트려 경기를 쉽게 풀어 나갔다. 전반전을 앞서며 마친 한국은 후반 12분 이승우의 어시스트를 이상민이 헤딩 추가골로 연결시켜 점수차를 벌렸다.
잉글랜드를 상대로 우세한 경기를 이어간 한국은 후반 20분 조영욱이 팀의 3번째 골을 기록해 승부에 쐐기를 박았고, 한국의 완승으로 경기가 마무리 됐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