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4.48

  • 1.43
  • 0.06%
코스닥

675.84

  • 2.35
  • 0.35%
1/3

한국야쿠르트, '국민 발효유' 윌 리뉴얼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 강진규 기자 ] 한국야쿠르트는 출시 16주년을 맞이한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사진)을 리뉴얼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새 제품에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노화 방지에 좋은 안토시아닌과 비타민C가 많이 함유된 베리류인 블랙커런트, 크랜베리를 새로 넣었다. 제품 패키지는 위(胃) 그림으로 꾸몄다. 위 건강에 좋은 제품이라는 점을 적극 알리기 위해서다. 광고모델로는 배우 이정재 씨를 발탁했다.

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