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이 솔로로 돌아온다.
태민은 오는 23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의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태민은 2014년 8월 미니앨범 ‘ACE’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괴도(Danger)’로 국내외 각종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 차트 1위는 물론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도 정상에 오르는 등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펼쳤던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태민이 보여줄 색다른 모습에도 높은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태민이 발표하는 첫 정규앨범인 만큼 태민의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총 10곡을 수록, 샤이니와 솔로 활동을 통해 한층 성장한 태민만의 색깔을 오롯이 느낄 수 있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또 15일 태민 공식 홈페이지,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 SM의 각종 채널을 통해 새롭게 변신한 태민의 모습과 함께 이후 순차적으로 선보일 다양한 콘텐츠의 공개 일정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오픈, 새 앨범과 이번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태민의 첫 정규앨범의 전곡 음원은 오는 23일 0시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