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스 퍼레이드>는 '사운드(Sound)'와 '댄스(Dance)'의 합성어로, 음악과 댄스 퍼레이드가 가득한 축제다. 5월 6일부터 8일까지 춘천 송암 레포트타운에서 제1회 <사운스 퍼레이드>가 진행된다.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World DJ Festival)> 10주년을 맞아 류재현 총 감독이 새롭게 준비했다.
<사운스 퍼레이드>는 단순히 보는 축제가 아닌, 100% 관객이 중심이 되는 신개념 퍼레이드로 펼쳐진다. 행사장 곳곳 여러 관람객이 스스로 동선을 만들고, 개인의 움직임들이 퍼레이드가 될 수 있도록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컬쳐 라인업'에는 전 세계인의 시선을 사로잡은 '큐 댄스 쇼(Q-Dance Show)'가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인다. 레이저, 조명, 불꽃, 음악이 함께 하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뉴미디어아트를 활용한 공간연출을 통해 낮과 밤이 완전히 다른 축제를 즐길 수 있게 된다.
티켓링크는 금일 오후 2시부터 <사운스 퍼레이드> 티켓을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단독 판매한다. 1일권 얼리버드 티켓은 5만원(55% 할인, 현장판매가 11만원), 2일권 얼리버드 티켓은 8만원(60% 할인, 현장판매가 20만원)이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