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진행되는 GDC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개발자 컨퍼런스지만, 게임쇼와 같은 성향을 지니고 있어 2016년 스타트를 여는 게임 축제와 같다. GDC의 핵심은 최신 게임 정보 공유 및 2016년 게임산업 트렌드를 살펴 볼 수 있어 게임 산업에 있어 매우 중요한 행사이다.
아이데틱마케팅은 작년 "성공적인 GDC 2015 참가를 위한 노하우 및 컨설팅" 세미나를 개최하여 많은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과 의뢰로 성황리에 마친 계기가 있어 올해도 이와 같이 GDC의 생생한 후일담과 오프라인 마케팅 실행에 대한 전략 노하우를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2015 GDC 텐센트 Global Mobile Roadshow를 총괄하였던 아이데틱마케팅 LA 본사, 애슐리 정 대표가 한국에 방문하여 "GDC 사전 세미나"를 통해 2016 글로벌 게임쇼의 전체 특성 및 전략에 대한 비교분석을 소개할 예정이다. 그간 GDC에 참가했던 글로벌 게임사들의 현장 노하우와 경험을 적극 공유하며 GDC를 준비하는 모든 관계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것으로 기대한다.
세미나 신청은 무료이며, GDC에 관심이 있는 게임사, 정부기관 등 GDC 참관객이면 모두 신청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1월 29일까지 이며, 아이데틱마케팅 한국 지사 메일 주소로 (info@eideticmarketing.com) 문의하면 된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