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PB에 주력하는 CU, 브랜드 '헤이루'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 이수빈 기자 ]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자체상표(PB) 상품 전문 브랜드 ‘헤이루(HEYROO·사진)’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식품에서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PB 상품을 아우른다. 주스 등 새로운 헤이루 PB 상품은 이달 말부터 시중에 나온다. ‘CU플로리다주스’ ‘속초홍게라면’ 등 그동안 출시한 PB 상품도 앞으로는 헤이루 브랜드로 바뀐다. 헤이루는 ‘헤이’와 ‘캥거루’의 합성어로 ‘정성스럽게 가치를 담아 전달하는 좋은 친구’라는 의미다.

헤이루는 전국 CU 매장에서 주로 판매되며 중장기적으로 해외에 진출하는 등 판매채널을 넓힐 예정이다. BGF리테일은 지난달 커피 및 디저트 브랜드 ‘카페겟’을 출시한 데 이어 이달 헤이루를 선보이는 등 PB 상품에 주력하고 있다.

김석환 BGF리테일 MD기획팀장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PB 상품을 계속 출시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수빈 기자 ls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