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초등학생과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 사이 메가스터디 김기훈 강사의 ‘천일문탭’이 입소문이 나고 있다. “어느 한 곳에 치우치지 않고 다각도의 영어공부를 할 수 있다”는 평이다.
특히 김기훈 강사는 미국 타임지에 유명 영어 강사로 소개된 바 있으며, 현재 김기훈 강사의 유료 누적 수강생은 150만명을 돌파했다. 이러한 김기훈 강사가 선보인 효율적인 영어학습법 ‘천일문탭’에는 태블릿PC(강의 내장)와 천일문 시리즈 교재 11권이 포함되어 있다.
천일문 시리즈 교재는 국내 대형서점에서 450주 이상 영어 수험서 분야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태블릿PC 안에는 관련 강의뿐만 아니라 어휘, 듣기 학습 프로그램 및 E-STUDY 학습 지원서비스 및 에센스 영한영 전자사전 및 말하기 등 학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어플이 함께 설치되어 있다.
기존 인강은 90일 밖에 수강이 불가했으나 ‘천일문탭’은 태블릿PC 안에 강의가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반복 재생과 영구 소장이 가능하다. 게다가 언제, 어디서든 강의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등하교 중, 등하원 중, 기타 이동 중 영어공부를 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이라는 후문이다.
와이파이 연결을 통한 EBS 강의 시청도 가능하며, 성적이 떨어질 경우 환불을 약속하는 ‘성적보증제도’가 함께 시행되고 있어 현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방학을 맞아 ‘천일문탭’으로 자녀의 영어성적 향상을 이루고 싶다면 티켓몬스터( http://www.ticketmonster.co.kr/deal/261521721 ) 67% 할인 이벤트에 주목해보자. 199,000원에 11권의 교재와 강의가 담긴 태블릿PC를 받아볼 수 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