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미혼남녀 위한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할인 이벤트’ 선봬
국내 대표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 계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과 웨딩컨설팅회사 대명본웨딩은은 연말을 맞이해 ‘남녀’를 골자로 한 이벤트를 각각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우선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선보인다. ‘대명위드원-연말 기프트’ 이벤트는 대명위드원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dm.withone) 좋아요!를 통해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리프트+렌탈 40% 할인권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대명위드원 페이스북에서 23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웨딩컨설팅회사 대명본웨딩은 예비 부부, 신혼 부부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명본웨딩의 ‘우리 결혼했어요’ 이벤트는 2016년 결혼 다짐을 댓글로 작성한 이 중 추첨을 통해 연말 공연(Dj.doc 콘서트) 티켓,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대명본웨딩 홈페이지(www.bornwedding.com)에서 신청 가능하며,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대명위드원과 대명본웨딩의 김희철 대표는 “이번 ‘하나되어 패키지’ 이벤트는 ‘혼자보단 둘’이 좋다는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대명위드원과 대명본웨딩은 두 사람이 만나 하나의 완벽한 부부 혹은 커플이 될 수 있도록 결혼정보서비스와 웨딩컨설팅서비스에 지속적인 노력을 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대명위드원과 대명본웨딩은 국내 대표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 계열사로 친결혼문화 정책과 함께 건강한 결혼 문화 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