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비공개 시범 테스트는 12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지난 9월 진행한 알파테스트에 이어 보다 큰 규모의 모집단을 대상으로 게임 밸런스 및 서비스 안정성 점검을 목적으로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신규 '하이퍼(HYPER)' 7인을 비롯해 AI(Artificial Intelligence)모드, 튜토리얼 등 새로운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참가 접수는 12월 10일까지 '하이퍼유니버스' 공식 홈페이지(http://hu.nexon.com)에서 진행되며, 희망자는 PC와 모바일을 통해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하이퍼유니버스'는 '다중(多重)우주' 세계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배경과 능력을 가진 하이퍼 간의 활극을 그린 온라인 횡스크롤 액션 AOS게임이다. 복층형(形) 전장에서 정통 액션과 공성전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다채로운 아이템과 전장 곳곳에 배치된 '사다리', '점프대' 등이 전략적인 재미를 더한다.
한편, '지스타 2015'에서는 '하이퍼유니버스'를 체험하는 관람객들이 시연 부스를 가득 메웠으며, 게임 내 등장하는 '셀린느'와 '스톰레인저 레드' 캐릭터의 모습을 한 대규모 인원이 현장 곳곳을 돌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