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사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산뜻한 그래픽의 감성미니게임 'Lonely One(론리원)'을 전세계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 29일 무료게임으로 동시런칭했다. 특히 애플의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120개국 피처드를 받은 등 출발에 청신호가 켜졌다.
'론리원'은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중국에서도 꾸준히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는 고전감성RPG '크루세이더 퀘스트(Crusaders Quest)'의 개발사 로드컴플릿 캐주얼개발팀인 '마카롱'팀에서 선보였다.
출시가격은 무료다. 에브리플레이(Everyplay)의 플레이 영상 공유기능 연동으로 유저간 플레이를 쉽게 공유가능하다. 론리원 출시기념과 할로윈을 기념하여 상반기 출시 공포퍼즐게임 '데드아이즈(Dead Eyes)'도 주말한정 무료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로드컴플릿은 올여름 독특한 그래픽과 게임플레이로 화제가 되었던 공포퍼즐 '데드아이즈'에 연이은 글로벌 중심 출시전략을 이어나가고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