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12.36

  • 29.09
  • 1.13%
코스닥

740.48

  • 13.07
  • 1.80%
1/2

현대카드가 보드카 출시한 이유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금융가 In & Out


[ 이지훈 기자 ] 현대카드가 폴란드 전통 방식으로 제조한 보드카를 출시해 화제다. 현대카드는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영역에서 협업 및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대카드는 16일 100% 감자 원료로 추출한 원액을 사용한 ‘잇보드카(it vodca·사진)’를 내놨다. 잇보드카(350mL)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SSG 청담점, 부산마린시티점 등에서 3만5000원에 판매하지만 현대카드는 디자인과 브랜드 관리만 담당할 뿐 판매수익엔 신경쓰지 않는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디자인 프로젝트는 현대카드의 신념을 알리고 동의를 받는 과정”이라며 “다른 업종과의 협업은 다른 업종에 대한 심도 있는 학습 기회로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지훈 기자 lizi@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무료선착순_한경 가치투자 강연회]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