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2.12

  • 39.61
  • 1.62%
코스닥

683.35

  • 7.43
  • 1.10%
1/4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홈플러스, '확싼정신'으로 장바구니 물가 안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1999년 2개 점포로 시작한 홈플러스는 16년이라는 시간 동안 기록적인 성장을 거듭했다. 현재 전국에 140개 대형마트를 운영 중이며 연 매출은 약 11조원에 달한다.

홈플러스는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멀티채널 유통 환경에서 국민으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홈플러스’라는 기업 비전과 ‘F3(fun, future, focus)’라는 독특한 경영모델을 개발해 실행하고 있다.

홈플러스는 2015년을 변화의 원년으로 선언하고 ‘확실히 싼 가격, 정말 신선한 식품’의 ‘확싼정신’을 발표했다. 소비자가 가장 많이 찾는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생필품 가격을 연중 10~30% 낮춰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하자는 취지다. 가격인하 품목을 중소 협력회사를 중심으로 전개함으로써 중소기업 성장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홈플러스는 사회공헌에도 적극적이다. 2009년 10월‘홈플러스 e파란재단’을 설립하고 건강, 나눔, 환경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a>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