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04.77

  • 24.90
  • 1.02%
코스닥

665.97

  • 9.67
  • 1.43%
1/4

한국GM, 경쟁차 비교 '쉐보레 제품 워크숍' 열었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국GM은 13~14일 이틀간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임직원과 딜러를 대상으로 ‘쉐보레 제품 마케팅 워크숍’을 열었다.

이 행사에는 전국의 쉐보레 딜러 및 한국GM 임직원 15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쉐보레를 보고 만지는 등 직접 체험을 하며 제품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특히 쉐보레 각 제품의 시장 상품성을 파악하기 위해 경차부터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까지 경쟁 차종과 비교 시승이 진행됐다.

조인상 한국GM 상품마케팅본부 상무는 “주력 경쟁 차종에 대한 이해와 분석을 통해 차종별 시장 공략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판매 현장과의 활발한 상호의견 교환을 통해 쉐보레 상품성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塚渼潤?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