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쳐'의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모험 시 게임 속도를 조정하거나 대장을 변경하는 기능, 튜토리얼 skip 기능, 재시작 및 다음 스테이지 이동 기능 등을 추가하고, 우편함 편지보관 기간을 3일로 연장하며 공식 카페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UI까지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로그인 보상 혜택과 복귀 유저 혜택 상향, 마신뽑기 행운 수치 상향을 통해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여 유저들이 보다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일일 퀘스트를 통해서도 VIP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도록 마련해 이번 업데이트 적용 후 유저들의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왓쳐'는 이번 1.5.3버전 업데이트를 秀鄂?게임에 접속만 해도 유저 전원에게 수정 300개를 100% 증정하며, 11월 13일(금)까지 게임 내 팝업을 통해서는 에픽 영웅 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보다 원활하고 편리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더욱 편리해진 왓쳐와 함께 짜릿한 액션 모험을 떠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액션 RPG '왓쳐'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atcherrp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