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신곡 ‘CLOSER(클로저)’의 안무 대형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마이걸의 별자리 안무! 대박’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과 사진이 게시되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
게시된 글에는 “오마이걸 뮤비 나왔는데 아직도 그 매력에 허우적거리고 있다. 머리 꼭대기에서 찍은 안무 영상이 올라왔는데 별자리 안무가 있다고 해서 가져와봄. 완벽 똑같다. 대박 신기함! 영혼을 팔아서 만든 듯”이라고 적혀있다.
공개된 영상은 폐허가 된 신전 위에서 마치 시공간을 넘나들 듯, 별자리 시계를 돌리는 안무를 시작으로 다채롭게 변화하는 오마이걸의 군무가 담겨있다. 태양을 비롯해 게자리, 물병자리 등 12개의 별자리의 형상을 본떠서 만든 독특한 안무 대형이 보는 이의 눈길을 한 눈에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번 오마이걸의 별자리 안무는 “별똥별아 안녕 내 소원 들어주렴”, “하늘을 스치는 별에 내 맘을 담아 보낼게” 등 ‘CLOSER'의 노래 가사와도 일치해 무대에서 곡의 신비하고도 몽환적인 콘셉트를 완벽하게 퍼포먼스로 구현해냈다는 평가를 얻으며 주목을 끌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