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와 박명수가 부른 ‘무한도전 영동고속도로 가요제’의 ‘레옹’이 9월 월간차트 1위를 기록했다.
8일 한국 공인음악차트 가온차트측에 따르면 9월 월간차트에서 MBC예능 ‘무한도전-영동고속도로 가요제’에서 아이유와 박명수가 이유 갓지(GOD G)않은이유(박명수, 아이유)의 팀으로 참가해 부른 ‘레옹’이 월간디지털종합차트와 스트리밍차트에서 각각 1위에 올라 2관왕을 기록했다.
월간 다운로드차트에서는 아이콘(iKON)의 ‘취향저격’이 월간 총 다운로드 48만건을 기록해 1위에 올랐다.
9월 월간 앨범차트 1위는 총 9만 504장의 판매고를 올린 슈퍼주니어의 ‘MAGIC - SUPER JUNIOR SPECIAL ALBUM PART.2’이 차지했다.
41주차 (09.27~10.03) 가온차트 디지털종합차트와 다운로드차트, 스트리밍차트에서는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이 역주행 끝에 각각 1위를 기록, 3관왕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41주차 가온차트 앨범차트 1위는 GOT7의 ‘MAD’가 차지했으며 케이팝스타들의 글로벌 인기를 가늠하는 가온소셜차트 1위는 현아의 ‘잘나가서 그래’(Feat. 정일훈 Of BTOB), 한류인기척도인 가온웨이보차트 개인 인기도 1위는 씨엔블루의 용화가 그룹인기도 1위는 씨엔블루가 차지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