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7층~지상 18층, 전용 22~38㎡ 조성
배곧신도시 내 핵심입지 위치
[ 김하나 기자 ](주)문영종합개발은 이달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771-1 상6-1-2 일대에 ‘퀸즈파크 배곧’ 오피스텔을 공급한다.
‘퀸즈파크 배곧’ 오피스텔은 지하 7층~지상 18층 규모다. 전용 22~38㎡의 664실로 구성된다. 총 5개의 타입을 선보여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높였다.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주차대수도 법정 대수를 훌쩍 넘는 674대로 설계했다.
배곧신도시의 높은 미래가치와 함께 차별화된 특화설계도 선보인다. 전체 세대 중 약 77%를 투자 선호도가 높은 소형 면적으로 설계했다. 약 33%는 투룸 구조를 포함한 아파트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실거주 수요층이 선호하는 평면으로 조성된다.
오피스텔이 위치한 배곧신도시는 향후 개발호재에 따른 풍부한 배후수요를 통해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가능하다는 평가다. 도보 5분 거리에 서울대 국제캠퍼스와 서울대 치의학병원, 컨벤션센터(2018년 예정)가 완공을 앞두고 있다. 올해 말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준공할 예정이다. 배곧신도시 내 연구R&D와 관공서, 복합쇼핑몰, 롯데마트 등이 조성돼 투자가치가 매우 높다.
배곧신도시를 둘러싸고 있는 산업단지 배후수요도 주목할만하다. 배곧신도시 위쪽으로는 남동인더스파크가 아래로는 시화국가산업단지, 반월국가산업단지, 시화 멀티 테크노벨리(MTV) 등 약 35만 여명의 근로자 배후수요도 확보했다.
배곧신도시는 경기도 서해안에 연접한 약 490만㎡(149만평)으로 인천 송도신도시와 인접했다. 제 3경인고속도로를 통해 강남 접근성이 뛰어나다. 평택~시흥 고속도로를 통한 인근 지역 진출입이 용이하다. 국도 39호선, 42호선 우회도로 등이 개설 및 확충될 예정이라 시흥시의 광역 교통여건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2022년까지 배곧신도시와 인천 송도신도시를 잇는 교량 건설사업인 배곧대교가 건설되면 향후 송도신도시와의 접근성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이에 따른 향후 미래가치도 주목할만하다.
KTX 광명역과 지하철 4호선 오이도역, 수인선 달월역과 가깝고 영동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하다. 오이도역과 사업지구 일대를 연계한 버스전용차로도 신설해 대중교통 편리성도 높일 예정이다.
오피스텔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771-1 문화집회시설용지2 일대에 있다. 1899-6055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 渼潤?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