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이전한 마이크로소프트 PC 주변기기 고객지원센터는 지하철 1호선과 국철이 통과하는 용산역 바로 옆에 위치한 전자랜드 본관 4층에 위치하고 있어 고객들의 접근 편의성이 한결 높아졌으며, 근처에 쇼핑, 외식, 영화 및 e스포츠 관람 등의 문화여가를 즐길 수 있는 멀티쇼핑몰이 많아 대기 시간을 더욱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사전 예약 없이 방문할 경우 이용이 불가하므로, PC 주변기기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하고자 하는 고객은 반드시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센터 대표번호(1577-9700)로 연락하여 불편신고 접수 후 구매 영수증을 가지고 방문 해야 한다. 전화상담을 통해 직접 방문 혹은 택배를 통한 원격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고객지원센터 방문 없이 택배 원격 서비스를 선 쳬?경우, 택배 발송비는 소비자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단,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센터로부터 제품을 수령할 때에는 별도의 택배비를 부담할 필요가 없다.
마이크로소프트 PC 주변기기 고객지원센터는 공휴일과 일요일을 제외하고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수머 채널 사업본부 이석현 상무는 "마이크로소프트 컴퓨터 주변기기 제품들은 뛰어난 성능 못지 않게, 신속하고 합리적인 사후서비스(A/S)로 유명하다"며, "더욱 높아진 접근성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마이크로소프트 PC 주변기기 고객지원센터는 용산 전자랜드 본관 4층 401-1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 사이트(https://support.microsoft.com/ko-kr/hw)에서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