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남자’ 브로(Bro)가 ‘슬픈 남자’로 성공적인 공중파 데뷔무대를 가졌다.
오늘(26일) 오후 생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 브로는 정규1집 앨범 타이틀곡 ‘슬픈 남자’로 파월풀한 가장력으로 감동적인 무대를 만들었다.
이날 연분홍 재킷에 나비넥타이로 포인트를 준 의상차림으로 무대에 오른 브로는 보컬계의 이단아임에 걸맞게 위트 있는 가사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무대를 기다려준 팬들과 공연 관계자들을 만족시켰다.
브로의 정규 1집 앨범 타이틀곡 ‘슬픈 남자’는 ‘세상’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아픔만이 전부였였던 한 여인과의 사랑... 그리고 함께 한평생 지켜주려 했던 한 남자의 지키지 못한 약속 때문에아무런 말 못하고 소의 울음소리를 빌려 울부짖는 곡이다
이날 브로가 함께한 MBC ‘음악중심’에는 전진, 플라이 투더 스카이, 씨엔블루, 소유-권정열, 제시, 노지훈, 몬스타엑스, 레드벨벳, 세븐틴, 베리굿, 업텐션, 써니데이즈, 전설, 딘딘, 연분홍, 하트비, 다이아 등이 출연해 추석 명절다운 풍성한 무대를 선사했다.
한편, 브로는 정규 1집 앨범 타이틀곡 ‘슬픈 남자’로 본격 방송활동을 시작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