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루사이드는 이번 투자유치를 통해 그 동안 블루사이드가 중국 게임시장 진출을 위해 준비 해 온 다양한 플랫폼 대응의 게임 타이틀 개발 진행이 보다 원활해 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블루사이드 김세정 대표이사는 "이번 투자유치의 의미는 세계 제 1위 규모로 성장하고 있는 중국 게임시장에서 블루사이드가 장기적으로 성공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하고 있다. 또한 이번 투자를 시작으로 블루사이드와 긴밀한 관계를 형성한 구부기금을 통해, PC/콘솔용 킹덤 언더 파이어2의 성공적 런칭은 물론, 향후 블루사이드를 통한 모바일 게임의 중국 서비스에 대해서도 안정적 판로를 구축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투자유치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블루사이드가 현재 개발중인 킹덤언더파이어2는 지난해 말 진행된 PC온라인 버전의 중국 현지 1차 CBT에서 유저들의 높은 참여율을 보여주었으며 중국의 최대 온라인 매체인 Sina.com에서 중국유저가 선정한 2015년 가장 기대되는 Top 2 온라인 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올해 차이나조이 2015 기간 중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가 개최한 프레스컨퍼런스 행사에서 PS4™의 주력 5개 타이틀 중 하나로 소개되어 행사장을 찾은 매체와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