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캐릭터의 기본 공격 시 공격력을 올려주는 '유물' 시스템과 최고 레벨만이 입장 가능한 '파라오의 무덤', 신규 비경 맵 '까르띠 지하궁전', 신규 비경 보스 몬스터 '공작 루딩' 등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해 보다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이번 신들의 유적 컨텐츠는 다른 유저들과 때로는 협업을 때로는 경쟁을 통해 보물 수호자를 처치하고 신화 등급 재료는 모으는 것이 가장 핵심적인 재미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SK네트웍스서비스는 이번 '어둠의 군주'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보스 몬스터 등 컨텐츠 클리어 후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보석 상자와 다양한 게임 아이템, 캐쉬 보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트론 Episode.4 어둠의 군주'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ljMw0j)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어둠의 군주'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더 트론'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thr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