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메이킹필름은 지상파와 케이블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난투 with NAVER>의 TV CF 제작 과정을 영상으로 담아낸 것으로, 톱배우 정우성과 고준희의 광고 촬영 현장 분위기를 생생히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거대 포탑, 자욱한 연기, 치솟는 불길 등 전투의 비장한 분위기를 고조시켜주는 대규모 스케일의 촬영장과 칼날까지 신경 쓰는 스텝들의 세세한 준비 과정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쿤룬코리아는 지난 18일 <난투 with NAVER> TV CF를 공개했다. 이를 시청한 게이머들은 "우와, 정우성 진짜 멋있다!" "광고 보고 다운로드했는데, 게임도 재밌네" "홍보 모델들이 엄청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우성과 고준희가 홍보하는 <난투 with NAVER>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10월 9일까지 진행 중이다.
<난투 with NAVER>는 RPG를 기반으로 실시간 AOS(적진점령)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 게임이다. 모바일 AOS에 최적화된 독자적 시스템을 바탕으로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한 3D 그래픽을 제공하며, 미세한 움직임까지 반영하는 정교한 컨트롤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치열한 대전의 긴장감을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40여 종의 특색 있는 영웅(캐릭터)들을 수집해 육성하고, 3인 체제로 구성된 나만의 파티를 만드는 전략적 플레이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게임 한 판의 플레이타임이 짧아 간편하면서도 집중력 있는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동일한 와이파이 이용 시, 상대방과 비슷한 레벨이 되어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동기화 시스템도 갖춰져 있다.
쿤룬코리아 모바일 AOS <난투 with NAVER> 출시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런칭 페이지(www.kunlun.co.kr/event/nantoo)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antoogame)에서 알아볼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퓰챨?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