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2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 다운로드 수 2,400만건 이상을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하반기에는 인기 아이돌과 제휴를 통해 연예인이 아침을 깨운다라는 컨셉의'스타 알람'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교통정보 필수 앱인 '지하철(Subway Korea)' 또한 구글 플레이의 '대세 앱'과 '스마트 라이프 스타일 앱'에 선정됐다. '지하철(Subway Korea)' 앱은 앱스토어에 등록된 최초의 지하철 노선앱으로 깔끔한 디자인과 간편한 기능으로 오랜 기간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최근 '리워드 시스템'을 도입하며 이용자들에게 광고를 통해 쌓은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급해주고, 캐시비 충전, 레진코믹스 코인, 상품 구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차별화 된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구글 플레이스토어는 매주 금요일마다 '금주의 Play 추천앱'을 소개하며, 종합적인 심사 과정을 거쳐 '요즘 대세 앱', '맞춤 추천 앱' 등을 선정한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