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16.86

  • 2.00
  • 0.08%
코스닥

685.42

  • 3.86
  • 0.57%
1/3

추석상품 모바일 구매 급증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온라인쇼핑 사이트 G마켓이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2일까지 추석 상품 행사를 연 결과 모바일 매출 비중은 59%로 PC 매출(41%)을 웃돌았다. 이는 지난해 38%에서 21%포인트 늘어난 것이다. 모바일 매출도 지난해 행사와 비교해 세 배 이상 급증했다.

해당 기간에 소비자들이 모바일로 가장 많이 산 추석 상품은 ‘아동 한복·소품’이었다. 건강즙, 홍삼, 생활선물세트, 식용유 선물세트 등이 뒤를 이었다. 강선화 G마켓 마케팅실장은 “간편결제 시스템, 특가 상품, 할인쿠폰 등 모바일 전용 혜택이 많아지면서 소비자들이 모바일로 몰리고 있다”고 진단했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