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선을간다'는 업데이트 기념하여 9월 3일(목) 오후 4시 9분까지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유저들은 게임 내 다크싸이언칩(진급을 위한 필수 재료) 추첨 이벤트 '추첨'을 통해 육해공 병력뿐만 아니라 다크사이언칩, 보상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휘장 등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9월 25일(금)까지는 공식 카페에서 끝말잇기 이벤트를 통해 복구도면(5개)과 다크싸이언칩(1개), 많은군사비(4개)를 참여자 전원에게 100% 증정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모바일 SLG 전선을간다가 금일 최고 레벨을 확장하고 새 전쟁터를 오픈했다"며, "새로운 전쟁터에서 더욱 다양한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모바일 SLG '전선을간다'는 유저가 직접 자신의 부대를 창설하고 다른 유저와 실시간으로 전쟁을 치를 수 있는 전쟁 게임으로, 실제로 존재하는 전투 기기들과 더불어 다양하고 생생한 특수효과 및 음향효과로 진짜 전투를 치르는 듯한 현실감과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전선을간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otothefron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이벤트] 모의투자대회 사상 최초 총 2억원의 경품 지급..상위 1% 하루 완성! 특별비법 무료강의 혜택!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