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4

비페스타, 고아성이 직접 부른 '물방울샤워송' CF 온에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비페스타 클렌징워터 제품에 맑고 깨끗한 고아성 목소리 더해져
8월 24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하반기 본격적인 홍보 실시




㈜맨담코리아의 클렌징 제품 전문 브랜드 비페스타(BIFESTA)가 배우 고아성을 모델로 한 새로운 CF를 선보였다.

이번 CF는 배우 고아성이 직접 비페스타 ‘물방울 샤워송(Song)’을 불러 눈길을 끈다. 최근 영화 ‘오피스’에서 또 한 번 연기 변신을 한 고아성이 CF에서 직접 노래를 부르며 촬영을 한 것이 처음이라 더 신선함을 준다.

“톡톡 물방울이 톡톡톡톡~쏙쏙 물방울이 쏙쏙쏙쏙, 자극없이 깨끗하게 물방울 톡톡 남김없이 쏙쏙” 멜로디의 CF는 비페스타 클렌징워터 제품의 특징에 맑고 깨끗한 고아성의 음성이 더해져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준다.

특히 고아성은 처음 CF 콘티를 받고 노래에 대한 부담감을 가졌지만 흥미로운 노래가사와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 촬영에 흔쾌히 응했다는 후문.

비페스타 관계자는 “2015년 하반기에는 물방울샤워 클렌징 워터라는 비페스타의 팻네임을 잘 살리면서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송(Song)이라는 컨셉으로 접근했다”며 “기획의도에 배우 고아성의 목소리와 이미지가 잘 어우러졌으며, CF를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고아성의 ‘물방울샤워송’은 현재 비페스타 페이스북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비페스타는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우수한 성과를 얻고 있다. 최근 일본 화장품 품평사이트에서 리퀴드클렌징 부문 1위, 포인트메이크업 클렌징 부문 1위를 기록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국내에서도 뛰어난 세정력 및 보습력과 피부타입별로 사용이 용이, 간편하면서도 우수한 클렌징제품으로 입소문나면서 올 상반기 올리브영 베스트 셀링 제품에 선정됐다.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