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의 이번 이벤트는 9월 2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7월부터 진행 중인 '아이템 백' 프로모션의 마지막 이벤트다.
'테베라스 지배전'은 지난 6월 공개한 대규모 서버 통합 전장으로, '테베라스' 지역을 배경으로 한다. 지배전을 통해 최대 3개의 서버가 하나의 전장에서 만나 전투를 펼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에 두 번 지배전이 진행된다. 피라미드 중심부로 돌파해 아군 진영의 '지배석' 3개를 활성화하면 승리한다.
이번 이벤트는 60레벨 이용자(기존 65레벨)부터 참여할 수 있다. 지배전에 참여한 '리니지' 이용자는 경험치 뿐만 아니라 희귀 아이템(전설급 무기, 상위 마법서 등)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이벤트 소식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한 이용자는 아이템(버프 코인)을 받을 수 있다. 전체 응모자 중 10명을 추첨해 '리니지 키보드(모델명: 리니지 NKEYBOARD)'를 추가 증정한다. 최종 1~3위 승리 서버를 예측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5명도 '리니지 키보드(모델명: 리니지 NKEYBOARD)'를 받을 수 있다.
</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