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코팅 및 23mm두께 적용한 상판으로 내구성, 구조력 확보
27일까지 할인혜택, 사은품 증정 등 사전판매 이벤트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 최양하)은 자체운영 쇼핑몰 한샘몰(www.hanssemmall.com)에서 ‘샘스틸 책상’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샘스틸 책상’의 특징은 첫 번째, 상판에 LPM(Low Pressure Melamine·저압 합침지) 강화 코팅을 적용했다는 점이다. LPM 강화 코팅은 생활 스크래치나 오염에 강해 관리가 용이하기 때문에, 깨질 위험이 있는 유리 상판을 따로 덧댈 필요가 없다.
타사 철재책상 상판이 18mm 두께인 것이 비해, ‘샘스틸 책상’은 23mm두께의 상판을 사용했다. 책상 구조상 상판이 골조를 고정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보다 두꺼운 상판을 사용한 ‘샘스틸 책상’의 경우 흔들림과 휘어짐이 적다.
7월 초 출시된 ‘샘스틸 책장’ 등 다양한 기존 한샘 제품과 함께 통일성 있는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한샘몰은 이 같은 제품 특징을 살려 ‘샘스틸 책상’ 사전판매 기간 동안 ‘데스크매트’는 40%, ‘샘스틸 책장’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면서, 쇼핑 편의를 더한다.
‘샘스틸 책상’ 출시를 기념한 사전판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사전판매 기간 동안 샘스틸 책상 단품은 정가 13만원에서 약 32% 할인된 8만9000원에, 책상과 시티 책상의자(정가 11만 9천원) 세트는 13만원에 판매된다. 사이즈는 가로 120cm, 깊이 58cm이며 색상은 화이트메이플, 블랙오크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한샘 온라인사업부 부서장인 노태권 부장은 “과거에는 책상 구매 목적이 독서, 학습 등으로 비교적 단순했으나, 최근에는 집꾸밈 등 인테리어 요소도 중요하게 부각되고 있다”며 “한샘몰에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샘스틸 책상, 책장을 살펴보고 출시 기념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