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주! 몬스터 대시'는 레이싱과 RPG 장르의 크로스오버로 새로운 재미를 더한 모바캐스트의 신작이다. 지난 7월 일본에서 출시된 후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이미 그 게임성을 인정 받은 '폭주! 몬스터 대시'는 기존 레이싱 게임을 이어달리기 형태로 변형하고 RPG 요소를 도입하여 쉽지만 가볍지는 않은 신개념 캐주얼 게임이다.
레이스를 완주하기 위해 유저는 정확한 타이밍에 출발하여 적절한 순간에 주자를 교체하거나 스킬을 사용하면 된다. 이때 필요한 것은 주자 패널을 당겼다 튕겨내는 단 한 번의 동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을 만큼 간단하다.
가장 먼저 피니시 라인에 도착하기 위해서는 더욱 강력한 몬스터를 수집하고 육성해야 하며, 속성과 스킬을 고려하여 레이스 팀을 조합해야 한다. 특히 300여 종의 몬스터들은 자신의 능력치를 올려주거나 상대 주자의 레이스를 방해하는 등의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유저의 입맛대로 팀을 구성하여 더욱 긴장감 넘치는 레이스를 펼칠 수 있다.
'폭주! 몬스터 대시'의 한국 출시를 총괄한 모바캐스트 코리아 방희준 차장은 "'폭주! 몬스터 대시'는 플레이 자체는 간단하기 그지 없으나 실시간으로 최대 4인이 모여 엎치락뒤치락 배틀 레이스를 펼치면서 이루어지는 전략이 주는 재미가 쏠쏠해 요즘 유행하는 대형 RPG와는 또 다른 맛이 있다. 참신한 캐주얼 게임을 기다리셨다면 꼭 우리 폭주몬을 해 보시길 바란다"며 게임성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모바캐스트 코리아는 '폭주! 몬스터 대시'의 출시를 기념하여 출석 이벤트, 타임 어택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욱 자세한 이벤트 및 게임 정보는 '폭주! 몬스터 대시'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dash)에서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