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24.62

  • 28.38
  • 1.03%
코스닥

855.06

  • 15.31
  • 1.76%
1/4

'이파인' 홈피 마비…노홍철, 광복70주년 특별사면 전 근황 보니 '깜짝'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파인' 홈피 마비…노홍철, 광복70주년 특별사면 전 근황 보니 '깜짝'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 www.duo.co.kr)’가 8월 7일부터 8월 12일까지 20~30대 미혼여성 327명을 대상으로 ‘여름을 맞이하는 자세’에 관한 이색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여성 10명 중 8명(82%)이 ‘연인에게 민낯을 감추고자 노력한 적 있다’고 밝혔다. ‘노력한 적 없다’고 답한 응답자는 전체의 18%에 그쳤다.

민낯을 감추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268명) 중 32.1%는 그 이유를 ‘감추고 싶은 콤플렉스’ 때문이라고 답변했다. 이어 ‘민낯일 때 소심해져서’(27.6%), ‘화장한 모습과 민낯의 차이가 커서’(19.4%), ‘연인이 실망할까 두려워서’(12.3%) 순으로 응답비율이 높았다.

민낯 사수가 가장 어려운 상황은 ‘연인과 1박 이상의 여행’(42.2%)이란 응답이 가장 많았다. 다음으로 ‘여름철 주체할 수 없이 흐르는 땀’(31.8%), ‘물놀이 데이트’(17.1%), ‘연인의 갑작스러운 방문’(6.4%) 등이 있었다.

‘BB크림/CC크림’은 여름철 민낯을 사수하는 데 유용한 제품 1위(28.4%)를 차지했다. 뒤이어 ‘쿠션 파운데이션’(24.8%), ‘눈썹, 아이라인 반영구 문신’(14.7%), ‘워터프루프 제품’(12.8%)이 민낯 사수용 제품으로 꼽혔다.

김승호 듀오 홍보팀장은 “어쩌면 연인의 감추고 싶은 비밀마저 알고 싶은 호기심은 사랑의 엔진을 돌리는 마음의 열쇠”라며, “사랑에 빠진 이는 그 못말리는 호기심이 비극을 불러올지라도 서로의 ‘민낯’을 사랑하고 받아들이기 위해 노력하고, 서로의 마음을 주고받으면 가정을 이루게 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