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다현
권다현과 결혼 소식을 전한 에픽하이 미쓰라진이 과거 라디오 방송에서 권다현을 언급한 것이 재조명되고 있다.
미쓰라진은 지난 4월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해 연인 권다현을 얻게 된 방법을 털어놓았다.
이날 타블로가 “열애설은 대부분 걸려서 인정하는데, 미쓰라는 남의 영화 시사회에서 손을 잡고 그냥 포토라인으로 걸어가 연애 사실을 공개했다. 기자들도 당황했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에 미쓰라진은 “비밀인 건, 난 이미 사진을 찍었음에도 권다현과 다시 포토라인에 올라갔다는 것”이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미쓰라진은 “권다현에게 정식으로 만나자고 한 다음에 만나자마자 그냥 손을 덥석 잡았다”며 “권다현 남자친구인 양 계속 행세했다. 설득하고 계속 세뇌시켰다. 효과는 있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미쓰라진은 10일 밤 MBC라디오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다시 출연해 “연인 권다현과 오는 10월 초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권다현 미쓰라진 결혼에 네티즌들은 "권다현 미쓰라진 결혼, 축하드려요", "권다현 미쓰라진 결혼, 에픽하이 다 품절남이네", "권다현 미쓰라진 결혼, 행복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