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大전망 전국 무료강연
14일 삼성동 코엑스서 시작
22~30일 부산·대구·대전·광주
하반기 유망주·매매 비법 공개
한국경제TV의 대표 프로그램 ‘대박천국’은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와 함께 전국 무료 강연회인 ‘2015 대박천국 증시 大전망’을 개최한다. 올해 상반기 와우넷에서 베스트 수익률 파트너로 선정된 권태민, 민경무, 안병일, 장동우 파트너가 현장에서 개인투자자를 만나 강연할 예정이다. 박문환, 이희진 등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도 참가한다.
14일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총 9시간 동안 5명의 파트너와 전진호 유안타증권 온라인전략본부 본부장의 강연이 진행된다. 샤프슈터는 ‘하반기 증시 저격을 향한 스마트 시황 리포트’를 공개한다. 또 권태민 파트너의 ‘가격제한폭 확대, 기회의 장! 원금 회복프로젝트’와 이희진 파트너의 ‘꿈을 주는 투자 노하우’ 강연도 마련된다.
22일에는 부산 벡스코에서 낮 12시부터 3명의 파트너와 최현재 유안타증권 리서치센터 투자분석팀장이 5시간 동안 강연한다. 이날은 이종원 파트너의 ‘하반기 핵심 섹터 대박주 5선’과 민경무 파트너의 ‘수익 내는 비책 3요소’ 등 강의가 예정됐다. 23일에는 대구 세인트웨스튼호텔에서 낮 12시부터 임종혁 파트너의 ‘저점매수 고점매도의 비밀 코드’, 한옥석 파트너의 ‘거시지표, 하반기 대반전 예고’ 등의 강연이 열린다.
28일에는 대전 레전드호텔에서 낮 12시부터 4명의 파트너가 6시간 동안 강연을 한다. 권정호 파트너의 ‘하반기 대박 종목’과 장동우 파트너의 ‘新 주도주 추세매매를 통한 수익 극대화 비법’, 이효근 파트너의 ‘복리 수익률의 숨겨진 황금 레시피’가 열린다. 29일에는 광주 상공회의소에서 12시부터 마지막 강연이 진행된다. 안병일 파트너의 ‘2015년 바이오의 해 & 2016년 장세 준비’와 이성호 파트너의 ‘명품 핵심 유망주 3선 공개’ 등이 준비돼 있다.
강연은 누구나 무료 참석이 가능하다. 현장에서 유료서비스 가입 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와우넷 홈페이지(www.wownet.co.kr)나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