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수)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홍보 모델의 실루엣을 보고 정체를 추리하는 '의문의 그림자의 정체를 맞춰라!' 가 진행되었으며, 정체를 맞춘 유저들에게는 1천 K포인트가 지급되어 홍보 모델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KBS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니글니글'로 현재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송영길, 이상훈은 이런 높은 기대감 속에 '크리티카'의 정식 홍보 모델로 등장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지난 8월 2일(일) 유저들에게 영상을 통해 첫 인사를 나눴다.
6일(목)부터는 '니글니글'팀이 '크리티카'의 홍보 모델이 된 것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매일 매일 출석해 송영길, 이상훈의 퍼즐 조각을 맞출 때마다 두 사람으로 변신할 수 있는 얼굴 탈 아바타와, 어깨에 올리는 SD인형과 9강의석, K포인트 등을 지급한다.
또한, 두 사람이 게임에도 갑자기 출몰해 유저들과 깜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크리티카>는 올 여름 '에클레어' 업데이트 이후 꾸준히 여름 업데이트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지난 2일(일)에는 크리티카 최초의 길드 대전을 성황리에 개최해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신규 홍보 모델과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페이지 (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