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공개한 대표 이미지를 통해, 이 게임의 강점인 원작 웹툰 특유의 개성 넘치는 삼국지 캐릭터들을 볼 수 있다. 유비, 조조, 손견, 제갈량 등 모든 영웅들이 이전 삼국지 소재의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코믹한 모습으로 색다르게 그려졌다.
<삼국전투기>는 프로야구 카툰으로 잘 알려진 최훈 작가의 동명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올 8월 중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보다 강한 캐릭터 영입에 사용하는 트레이드 시스템, 에피소드, 대전, 보스전 등으로 이뤄진 다채로운 게임 모드, 빠른 속도로 펼쳐지는 전투 등이 주요 특징으로 꼽힌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삼국전투기>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오는 8월 12일(수)까지 특별 페이지(http://event.playstove.com/event/preregist/samWarPre)에서 다운로드를 예약하는 모든 유저에게 4등급 등용권 1장씩을 제공하고, 이중 5명을 뽑아 <삼국전투기> 웹툰 전집도 선물한다.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battle)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