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나라 시기 오악검파와 일월신교 간의 원한과 정의를 배경 소재로 삼은 '소오강호'는 중국 전통무학 초식을 완벽하게 게임 내에 구현해내 리얼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음은 물론, 중국 실제 무술에 근거한 스킬과 연계기 구성으로 사실감 넘치는 무공 액션이 돋보이는 모바일 MMOARPG다.
특히, 모바일게임 '소오강호'에서는 소설 소오강호에 등장하는 주요 협객부터 재야의 협객까지 만나볼 수 있다. 유저들은 여정 중 난관에 봉착했을 때 다양한 협객들을 호출하여,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함께 하는 협객들은 기나긴 여정에 든든한 동반자가 된다.
이미 두 차례의 플레이 영상 공개를 통해 무협 매니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소오강호'는 오늘 오픈한 티징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전까지 사전 알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수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소오강호'의 티징페이지에서는 수묵화를 연상하게 만드는 배경 이미지와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의 모습이 담겨있어 무협 정취에 한껏 취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무협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소오강호가 티징페이지를 통해 사전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라며, "유저분들에게 다가갈 시간이 다가오고 있는 만큼 출시 전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소오강호'의 사전 알림 서비스는 티징페이지(http://soho.efunkr.com/teaser/) 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04535)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