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김없이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었다. 여성, 남성 구분 없이 짧은 의상을 찾다 보면 자연스레 떠오르는 것이 바로 다이어트이다.
하지만 무수하게 많은 성공적인 다이어트 사례를 아무리 따라 해봐도 잘 되지 않고 본래의 식습관으로 돌아가게 되어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이다’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작심삼일에 그치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그럼 3일 안에 단 한번이라도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이러한 패턴은 달라질 수 있지 않을까?
단 1회만으로 살이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이 있다. 바로 ‘코르셋 다이어트’이다. ‘코르셋 다이어트’는 가슴, 팔뚝, 러브핸들(머핀살), 힙(애플힙), 허벅지, 종아리를 시술 해주는 ‘코르셋 바디매선’과 평소 식습관까지 관리할 수 있는 ‘캡슐·환 다이어트’로 이루어져있다. ‘동백미즈한의원’ 만의 고유 시술로서 현재는 김세라 원장이 전담하여 시술하고 있다.
이미 동백미즈한의원의 정미림 대표원장이 지난 2013년에 스토리온 채널을 통해 방영된 김성령의 ‘스토리온 우먼쇼’에 출연하여 당시에는 ‘바디라인 매선침’ 시술로서의 진가를 직접 TV를 통해 矗灼?보인 적이 있다. 이 시술이 현재 ‘코르셋 다이어트’로 발전해 온 것이다.
절개와 마취가 이뤄지는 지방 흡입, 한약과 지방분해침에 주로 의지하는 일반적인 한방 다이어트와는 다르게 산삼 비만 약침과 녹는 실을 활용해서 수술 없이도 부분적인 사이즈 감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부분적인 감소에 가슴 교정까지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살을 빼는 일반 다이어트에 비해 가슴 사이즈가 줄어들지 않는다는 것이다.
다이어트 후에는 피부의 탄력까지 타이트하게 잡아줘서 다이어트 후에 생길 수 있는 피부 처짐 등의 부작용 걱정 없이 더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동백미즈한의원 김세라 원장은 “많은 다이어트 시술과 상품들도 물론 효과가 있지만, 고객들은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과 경제적인 면을 많이 고려한다. 그래서 짧은 시술 기간 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는 코르셋 다이어트가 큰 반응을 얻고 있고 있다. 또한 한의원의 특성상 체질별 맞춤 처방도 병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