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캐주얼게임 개발사인 킹(King)이 지난 6월 국내에 전격 출시한 자사의 동물 구출 퍼즐 게임 '펫레스큐사가(Pet Rescue Saga)'의 캠페인송 공개를 시작으로 유기동물 보호를 위한 '펫레스큐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펫레스큐 캠페인'은 반려 동물 애호가로 널리 알려진 가수 로이킴과 배다해가 '팀 洹뭣뵀?Team Pet Rescue)'를 결성해 유기동물 보호 메세지가 담긴 노래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킹의 동물 구출 퍼즐게임 '펫레스큐사가'의 슬로건인 '플레이 투게더(Play Together)'에 걸맞게 반려동물이 함께함으로써 우리의 삶이 행복해지고 즐거워지는 일상의 모습을 담고 있다.
킹 코리아의 오세욱 지사장은 "반려동물 애호가로 알려진 가수 로이킴, 배다해씨와 함께 반려동물의 소중함을 알리고 유기동물 보호를 위한 좋은 취지의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펫레스큐 캠페인'을 비롯한 다양한 국내 활동을 통해 사회적으로 공헌할 수 있는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앞으로 '펫레스큐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전세계적으로 널리 사랑받고 있는 킹의 펫레스큐사가는 두 개 이상 같은 색깔의 블록이 붙어 있을 경우 클릭하며 블록을 깨트리는 일명 투매칭 클리커 방식을 적용, 간편하고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특히, 강아지, 아기돼지, 팬더, 토끼 등 여러 종류의 사랑스러운 동물을 구출하는 미션으로 킹의 게임을 즐기는 국내 퍼즐 게임 유저들에게 색다른 도전과 즐거움을 선사한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