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그룹 틴탑의 천지가 브라이언과의 친분 인증샷을 공개했다.
6월22일 틴탑의 천지가 틴탑 공식 SNS를 통해 “’더큐멘터리(The q mantary)‘에서 MC 브라이언 선배님과 함께 찰칵”이라는 글과 함께 브라이언과 찍은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천지와 브라이언은 로엔 1thek의 신규프로그램 ‘더큐멘터리’의 녹화 현장에서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프로그램 MC를 맡은 브라이언과 새 앨범 ‘내추럴 본 틴탑(NATURAL BORN TEEN TOP)’으로 컴백한 틴탑이 새 앨범 이야기는 물론 틴탑에 관한 모든 이야기에 대해 질문 하고 답하는 형식의 토크쇼를 진행할 것으로 보여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천지와 브라이언은 연예계 대표 소두 연예인으로서 작은 얼굴은 물론 수려한 외모까지 뽐내고 있다. 작은 얼굴로 상대방에게 굴욕을 안겨준 에피소드가 많았던 둘은 모두에게 한 치의 굴욕 없는 사진을 남기며 구 아이돌과 현직 아이돌 중 최고 소두임을 인증했다.
한편 타이틀곡 ‘아침부터 아침까지’의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틴탑이 출연한 ‘더큐멘터리’는 멜론 홈페이지와 멜론 모바일 앱, 로엔의 글로벌 K-POP 통합 브랜드 ‘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틴탑 공식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냉장고를 부탁해’ 써니 “소맥 말면 한도끝도 없어” ▶ [포토] 씨스타 보라 '확 바뀐 헤어스타일로 섹시미 up'
▶ ‘너를 기억해’ 이천희, 반전 엘리트 완벽 변신 ‘강렬 첫 등장’ ▶ [포토] 아이유 '사랑스러운 손인사' ('연평해전' VIP시사회) ▶ ‘위기탈출 넘버원’ 이국주 “곤약 식사법, 2주 만에 6kg 감량”